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ZOOM화상회의 시스템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고객을 유치하고 매출을 올렸다! [Zoom 가정 세미나 집객 3 단계]

KOILEE 2020. 5. 13. 14:20

온라인 ZOOM화상회의 시스템 을 알고, 온라인 세미나를 고객 유치에 사용해 보려고 생각했지만, 정작 나 자신은 지금 무엇을 어떻게 해야하는지 헤매고 있지 않습니까? 

 

 

여기에서 소개하는 이 기사를 읽고나면, zoom 을 사용한 세미나 매진 방법의 3단계 를 배울 수 있습니다. 

 

ZOOM 을 사용한 고객 모집 매진 방법 1단계


처음에 당신의 잠재 고객을 zoom 에서 열리는 "무료" 세미나와 "무료" 연구회에 초대를 합니다. 

여기가 첫 번째 포인트인데 zoom 세미나나 zoom 공부 강의 및 회의를 당신이 개최 하면 zoom "무료" 로 사용할 수 있으므로 세미나 장소 비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무료"로 가망고객을 세미나에 초대해도 "적자"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당신의 집에서 몇번이라도 ZOOM 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가망 고객"은 당신이 파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흥미가 있다. 

또는 당신에게 관심이 있고, 돈을 지불하더라도 자신의 고민이나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ZOOM 을 사용한 고객 모집 매진 방법 2단계


그리고 2 단계에서는 ZOOM 에서 개최하는 세미나나 스터디 그룹에 잠재 고객을 초대하면, 거기에서 고객의 고민이나 상대가 원하는 것을 잘 이해하고 그것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와 노하우, 컨설팅 및 개별 세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즉 ZOOM 세미나 및 ZOOM 스터디 그룹에서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는 지식과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이 이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가르치는 세미나나 스터디 모임을 집에서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알고 싶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 "네, 물론 알고 싶습니다!"

 

그것을 가르쳐주는 사람이 그 분에에서 성공하고 있는 선생님이나 굉장히 잘하고 있는 전문가로서 당신의 고민을 이야기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답변을 해준다면 기쁘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 "네, 물론 기쁩니다!"

 

ZOOM 을 사용한 세미나 모집 만원 방법이라면 당신이 집에 있으면서 세미나 및 스터디 그룹에서 상대방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왜요?"

 

지금까지는 웨비나에 제품 출시 등 인터넷에서 가치있는 정보를 받는 방법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웨비나나 제품 출시는 동영상 세미나에서 정보를 배우는 방식이기 때문에 일방적인 측면이 강합니다. 

 

왜냐하면 동영상 세미나에서 질문하고 싶어도 왠지 주눅이 들어 질문을 주저해버리거나 질문을해도 대답까지 시간이 걸릴 것이기 때문에 열정이 식어 버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ZOOM 에서 개최하는 세미나 나 스터디 그룹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실시간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ZOOM 세미나의 노하우를 배울 때 보통 세미나에 참석하는 것보다 ZOOM세미나가 압도적으로 강사와의 거리가 가깝게 느끼게되 신뢰 관계가 형성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ZOOM을 사용한 세미나 및 스터디 그룹의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에서는 ZOOM 세미나 및 ZOOM 스터디 그룹에서 학교로 상대방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 고객 유치에 고민하고 있다. 
  •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
  • 지속적으로 매달 1000만원의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

 

는 개인 기업과 경영자에 대해 zoom 을 사용한 세미나 및 스터디 그룹에서 고객의 문제를 이해하고, 그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방법을 알려드릴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상대방과의 신뢰 관계가 생겨납니다. 그리고 여기가 최고의 포인트입니다.

 

<2 단계> 에서는 ZOOM 집 세미나 및 ZOOM연구회를 개최하고 상대가 고민하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포트를 하고,이상적인 미래에갈 도움이 되도록 합시다.

 

ZOOM 을 사용한 고객 유치 매진 방법 3 단계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까지 여러가지 노하우와 정보를 구매하거나 배워도 재대로 실천하지 못한 경험은 없습니까?

 

그래서 <3 단계> 는 그런 분들을 위해, 개개인의 상황을 묻고 있습니다. 

 

 

"당신이라면, 이렇게하면 바로 결과가 나와요."등 상대방의 현황에 따른 해결책이나 구체적인 단계를 전하는 것입니다. 

 

<3단계>에서는 필요한 사람에게만 필요한 타이밍에 상대의 문제를 해결하고 이상적인 메일로 가기 위해 정말로 필요한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안하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10명 중 8명까지 이야기나 정보를 세미나에서 들었을 뿐 행동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ZOOM 에서 개별 상담이나 체험회, 설명회를 개최하고 필요한 사람에게만 상대가 제대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구체적인 방법과 제품 패키지를 전하는 것입니다. 

 

상대도 제대로 설명을 부탁하고 자신에게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이해 한 다음에 판단하는 것이 물론 저렴하고, 결과가 압도적으로 빨리 나올 가능성이 높아질 것입니다. 

 

정리 


1 단계 

"무료" 로 ZOOM 을 사용하여 세미나, 연구회를 개최하고, 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만 초대합니다. 

 

2 단계

"고객이 고민하고 있는 것이나, 고객이 원하는 이상적인 미래를 깊은 곳에서 이해하고, 상대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당신의 질 높은 정보나 서비스 노하우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요한 점은 고객과의 깊은 신뢰 관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3 단계 

ZOOM 에서 개별 상담회 및 세미나를 열고 고객의 현재 상태를 더 깊게 청취하고 그 사람의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방법과 단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중하게 권하는 것입니다. 

 

이 ZOOM 세미나 고객모집 3단계는 특히 지금까지 고액의 학원과 온라인 스터디 등 여러가지 공부를해왔지만 아직 생각할만큼의 결과가 나오지 않은 분들에게 도움이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당신이 ZOOM 을 사용하여 집에서 ZOOM세미나 및 스터디 그룹에 고객을 모집하여 매출을 매월 올릴수 있는 세가지 단계를 정리합니다.

 

1 단계는 

 

처음에는 "무료"ZOOM 을 사용하여 ZOOM세미나, ZOOM 연구회를 개최하고,거기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만 초대합니다. 비용은 "무료"입니다.

 

2 단계는 

 

"고객이 고민하고 있는 것이나, 고객이 원하는 이상적인 미래를 깊은 곳에서 이해하고, 상대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당신의 질 높은 정보나 서비스 노하우와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깊은 신뢰 관계를 만드는 것입니다.

 

3 단계는 

 

과제가 명확하게 목표도 명확해졌다면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 실제로 시작하려면 무엇을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 최소한으로 최대 성과를 올리고 싶다
  • 또한 구체적인 방법을 배우고 싶다
  • 전문가로부터 직접 배우면서 실천하고 싶다
  • 실패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 
  • 혼자서 할 수 있을까? 불안하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ZOOM 에서 개별 상담회 및 설명회를 개최하여 고객의 현재 상태를 더 깊이 파악하고 그 사람의 상황에 맞는 구체적인 방법과 단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정중하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ZOOM 에서 개인 상담회 및 세미나의 포인트는 "필요한 사람에게만 필요한 정보 나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타겟 마케팅을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3 단계에서 필요한 사람에게만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안하기 때문에 고객은 "억지로 구매했다" 라는 기분이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3 단계의 장점은 판매하는 측에서도 "영업을하고 있다"라는 느낌이 아니라 고객으로부터 지지를 얻으면서 자연스럽게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 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